본문 바로가기

Doremi San Diego Story

2024.3.2 플라워 필즈 The Flower Fields

728x90
반응형
SMALL

입장권을 사서 입장하면 앞에 정원이 보인다.

웨건 라이딩은 아직 오픈하지 않았다.

이 곳은 $5를 내고 사금 체험을 할 수 있는 장소이다.

흙이 담긴 바스켓을 선택해서 물로 헹구면 돌이 나오는데 때론 금조각이 나오기도 한다.

 

곳곳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마련되어 있었다.

근데 메인 꽃밭은 아직 꽃이 덜 피어 있었다.

이 초록색이 모두 꽃으로 뒤덮여 있어야 하는데...

그래도 처음 꽃밭에는 꽃이 피고 있어서 걸어가 보았다.

 

전체 밭의 1/4 정도에만 꽃이 좀 피어 있어서 좀 아쉬웠다.

3월 말 정도는 되어야 꽃이 만개할 것 같은데 그 때 다시 방문해야 겠다.

아쉬움을 뒤로 하고 기프트샵에 들러 자석을 샀다.

이 지역의 꽃 명소인데 3월 초에 방문은 피해야 할 것 같다.

사람이 적어서 좋긴 했는데 꽃이 많이 없었다.

홧김에 바로 옆 아울렛에 들러서 폭풍 쇼핑을 하고 집에 돌아 왔다.

https://maps.app.goo.gl/ByUJdNG5jLLUCkeX7

 

칼즈배드 프리미엄 아울렛 · 5620 Paseo Del Norte, Carlsbad, CA 92008 미국

★★★★☆ · 아웃렛몰

www.google.com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