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oremi San Diego Story

2023.11.22 아치스국립공원, 모뉴먼트밸리

728x90
반응형
SMALL

아침에 일어나 조식을 먹었는데 이 곳에도 따뜻한 와플이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.

그래도 미국 국립공원의 재미는 트레킹에 있으므로 가볍게 트레킹할 수 있는 Devil's Garden Trailhead에서 여행을 시작한다.

 
 
 

 

정말 다양하게 생긴 돌들을 지나서 트레킹을 하다 보면 앞에 랜드스케이프 아치가 보인다.

절벽을 연결하는 다리처럼 넓고 큰 아치가 눈 앞에 놓여 있다.

이 뒤로 더 들어 가면 수많은 아치들을 볼 수 있지만 길이 좀 험하다고 해서 이 쯤에서 돌아 갔다.

 

돌아가면서 들린 Pine Tree Arch.

소나무처럼 생긴 것 같기도 하고.

그 옆에는 Tunnel Arch가 있다.

 
 
 

다음 포인트는 Balanced Rock이다.

 
 

좁은 받침대 위에 큰 돌이 얹혀 있다.

뭔가 트로피 같은 느낌.

그 옆에는 사람 손가락 같은 돌들이 있다.

 

그 다음 포인트는 Double Arch.

곳곳에 있는 아치들.

 

이 돌은 코끼리처럼 생겼다.

더블 아치는 아치 두 개가 연결되어 있는데 가까이 보면 규모가 상당히 크다.

 
 
 

더 돌아보고 싶었지만 이 쯤에서 마무리하고 모뉴먼트밸리로 출발해야 될 시간이 되었다.

Visitor Center에서 개인 정비를 하고 자석을 샀다.

모뉴먼트 밸리까지는 3시간 정도 소요된다.

차 안에서 찍은 Forrest Gump Point에서 본 모뉴먼트밸리의 모습.

포레스트 검프가 달리는 장면에 등장한다.

입장료는 인당 $8이고 7명이므로 $56이다.

그런데 카드밖에 안 된다고 들었던 매표소에서 $45로 현금할인을 해 주어서 저렴하게 들어갈 수 있었다.

일단 기념품 판매소에서 자석을 샀다.

나와서 밖을 보니 큰 돌 세 개가 보인다.

오른쪽 손모아장갑, 왼쪽 손모아장갑, 메릭뷰트가 외로이 우뚝 서 있다.

이 돌 세 개 사진만 나와서 이것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차를 타고 돌다 보니 그 외에도 많은 돌들이 있었다.

길은 비포장도로라 썩 좋진 않았는데 우리나라 시골길 정도의 느낌이라 천천히 운전하면 그리 힘들지는 않았다.

4륜구동이 필요하다고 들었는데 소나타 정도의 세단들도 잘 돌아다니는 걸로 봐서 꼭 그렇지는 않은 것 같다.

드라이브 코스로 차를 몰고 다니면서 포인트 중 마음에 드는 곳에 차를 멈춰서 구경하고 사진을 찍었다.

천천히 다녀도 2시간 정도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을 것 같았다.

돌아가는 길에 나타난 무지개.

아치스국립공원에서 돌들은 많이 봤지만 모뉴먼트밸리의 돌은 하나하나가 큼지막하고 떨어져 있어서 조각 공원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았다.

모뉴먼트 밸리에서 브라이스캐년시티까지는 5시간 가량 걸리는 먼 길인데 저녁을 할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중간에 페이지 한식집에 들러서 비빔밥, 불고기, 우동을 포장해서 갔다.

https://maps.app.goo.gl/55RiAJH4Dwre9LvG8

 

New York Teriyaki · 663 S Lake Powell Blvd, Page, AZ 86040 미국

★★★★☆ · 일본 음식점

www.google.com

 

지금까지 묵었던 Inn은 한 동 정도의 규모였는데 이 곳은 5~6개 정도 되는 동이 있는 꽤 큰 규모였고 안에 레스토랑, 기념품 상점, 슈퍼 등도 같이 있는 복합단지 같은 곳이었다.

조식을 먹으러 차를 타고 와야 될 것 같은 거리였는데 사람들이 많아 외롭지 않아 좋았다.

Inn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샤워 호스가 있는 곳을 발견!

왜 미국에는 샤워 호스가 없을까.

테이크아웃 음식을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아 뭔가 회복이 되는 느낌이었다.

역시 한국 사람은 한식을 가끔 먹어 줘야...

이렇게 다섯 번째 날이 저물엇다.

728x90
반응형
LIST